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서비스센터 서울역 UBase 에서 에어팟 수리 받았습니다. 후기, 위치, 예약정보, 친절도

마케팅

by 마케팅 지식채널 2021. 10. 30. 08:00

본문

비싼 에어팟이 어쩐 일인지 

충전이 되지를 않아

고장 한달만에 서울역 롯데아울렛 2층에 있는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운영시간

월-금 11am - 7pm

토요일 11am - 5pm

 

UBASE 고객센터 전화: 1566-8514

 

위치: 서울역 롯데아울렛 2층 정문으로 들어가면 끝까지 쭉~ 들어가면 왼편에 있어요. 옷가게 안쪽에 있어서 잘 찾아야 합니다. 문이 있거나 하지 않고 오픈된 공간이라 바깥에서 보여요.

 

친절도: 친절합니다. 상세하게 문제점 설명해 주셨어요.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것을 모르고 

 

 

 

에어팟, 맥북, 아이패드가 고장 나면

그냥 가도 받아는 주나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니 예약하고 가는 것을 권장합니다.

 

애플 서비스 예약방법

 

'애플 서비스'로 검색을 하시고 들어가면 화면에 안내되는 대로 순서대로 따라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서비스 및 지원'을 선택합니다.

 

 

수리받을 제품 종류를 선택합니다.

 

 

어떤  문제가 있는지 선택하면 되는데 증세가 애매할 경우는 가장 비슷해 보이는 것으로 선택하면 문제없어요.

 

 

 

도움받을 방법을 선택합니다.

저는 가져가서 수리받기로 했기 때문에 맨 오른쪽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는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아이디 로그인합니다.

 

아이디는 처음 등록한 이메일입니다. 

아이디 비번 항상 잘 기억??? 하고 있어야겠지요? 저는 다른 사람은 봐도 모르는 저만의 규칙으로 적어놓습니다. 외울 것 많은 세상...

잊어버리면 아이디 찾기로 들어가거나 아이디가 없으면 새로 만들기를 해야겠죠. 

 

 

위치검색을 해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선택합니다. 저는 서울역점을 선택했어요.

 

 

 

예약 시간을 선택합니다.

서비스받을 지점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예약 가능시간이 나옵니다.

 

 

예약 알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토종 기업들은 보통 예약하자마자 자동으로 메시지를 보내주는데 미국 기업은 그런 것 없습니다. 그리고, 딱 한번 예약 문자 주는데 잊어버리지 않도록 알림 설정하거나 적어두시기를 권장합니다.

그리고 주의할 점은 예약시간 10 분지 나면 예약 자동 취소된다고 해요.

 

예약이 없어도 수리는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고 가셔도 됩니다. 저는 첫 예약에서 시간을 못 맞춰서 포기하고 첨부터 다시 인터넷 예약하고 갔습니다.

 

다녀와서 느낀 점은 

제품 번호 일련번호는 구입과 함께 적어두자

애플 아이디와 비번도 같이 적어두자

 

기록을 해두면 깨알 같은 제품번호도 찾아 헤맬 염려도 없고 바로 수리 신청이 가능하니 편리할 것 같습니다. 

 

예약 과정은 귀찮은데 

막상 서비스해주시는 직원은 친절하게 잘해주셨습니다. 제 경우에는 에어 팟 배터리가 방전된 것이라 방전 예방법, 살리는 법도 친절하게 가르쳐주셨어요. 충전을 30분 정도 해보고 진짜 문제가 없는지도 봐주시고요. 정말 방전된 경우에는 에어 팟을 꽂아서 충전하면 안 되고 무선으로 충전하는 방법을 쓰면 회생한다고 합니다.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